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Realtors · Tuesday, April 16, 2024 · 704,145,086 Articles · 3+ Million Readers

자연에서 오는 건강함 리츠칼튼 발리의 허브를 사용한 힐링 마사지 소개

치료사는 긴장을 풀어주는 부드러운 롤링 동작으로 찜질을 적용합니다

치료사는 긴장을 풀어주는 부드러운 롤링 동작으로 찜질을 적용합니다. 찜질에 사용되는 허브와 향신료에는 후추, 박하, 생강, 계피, 장뇌, 정향과 육두구가 포함됩니다

편안하고 회복력이 좋은 스파 경험

편안하고 회복력이 좋은 스파 경험

The Ritz-Carlton, Spa Bali의 싱글 트리트먼트 룸.

리츠 칼튼 발리 스파에서는 오랜 시간 전해 내려온 발리의 전통 한방 치료법에서 영감을 받아 정신과 신체, 영혼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하는 치료법들을 제시합니다. ”
— Karim Tayach

NUSA DUA, BALI, INDONESIA, December 18, 2018 /EINPresswire.com/ -- 기력을 회복하고 신체 리듬을 활성화하는데 아주 편안한 안식처로 주목 받는 리츠 칼튼 발리 스파에서 섬의 치료 법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허브를 사용한 힐링 마사지를 새롭게 소개합니다. 마사지에 사용되는 재료들은 리조트 내의 허브 정원에서 자체적으로 재배하며, 편안함 속에서 기력을 회복하실 수 있도록 세심하게 관리하고 배합됩니다.

“리츠 칼튼 발리 스파에서는 오랜 시간 전해 내려온 발리의 전통 한방 치료법에서 영감을 받아 정신과 신체, 영혼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하는 치료법들을 제시합니다. 새로 도입되는 허브를 사용한 힐링 마사지는 장시간 컴퓨터 사용으로 오는 긴장감이나 어깨 결림, 목 통증과 같은 현대적 고질병에 대한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전문적인 마사지 테크닉과 결합된 이 따뜻한 치료 방법은 심부 조직 마사지의 장점을 모두 얻을 수 있지만 심한 압박 없이도 원기를 회복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습니다.” 라고 Karim Tayach 총 지배인은 전했습니다.

후추와 페퍼민트, 생강, 계피, 장뇌, 정향 그리고 천연 에센셜 오일을 배출하기 위해 증기를 가열하는 육두구 나무 등 마사지에 사용되는 허브들과 향신료들은 발리 최고의 가족 리조트로 손꼽히는 리츠칼튼에서 재배되고 있습니다. 테라피스트는 부드러운 롤링으로 긴장을 녹여 근육통과 통증들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동시에 혈액순환 촉진과 묵은 독소들을 방출될 수 있도록 하여 신체 해독을 돕습니다.


허브를 사용하는 이 힐링 마사지는 Shimmering Pearl Polish, Seaweed and Mint Aromatic Soaking Ritual and Cold Marine Facial 등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으며 오래된 근심과 걱정들은 스파의 하이드로테라피 풀 혹은 한적하고 무성한 열대 잎으로 둘러 싸인 Balinese Bathing Pool에서 모두 날려 버리실 수 있습니다.

최근 세계 럭셔리 스파 어워즈 2018에서 수상한 발리 최고의 호텔로 손꼽히는 이 곳에서는 모든 것으로부터 떠나 진정한 휴식을 즐기실 수 있도록 개별 스파 빌라와 요가 스튜디오, 잘 갖춰진 체육관과 미용실 등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허브를 사용한 힐링 마사지는 90분 치료에 1인 IDR 1,800,000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마사지 혹은 리츠칼튼 발리 스파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다른 사항들에 대해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rc.dpssw.spa@ritzcarlton.com 로 문의 주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여 비디오를 확인해 주세요.


# #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넓은 스위트 룸과 발리에서 손꼽히는 광대한 34개의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키즈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 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 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와 결혼 피로연 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 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 구글+(Google+), 위챗(WeChat) 에서 저희를 팔로우 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 361 84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Google+
LinkedIn

발리의 럭셔리 스파 체험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